www.10x10.co.kr | www.thefingers.co.kr

10X10

2001년 10월 10일 사이트 오픈이후 생활감성채널 텐바이텐을 통한 전자상거래 사업은 쇼핑의 개념을‘단순히 물건을 구매한다’라는 것에서 벗어나 ‘디자인을 즐긴다’의 수준으로 끌어올리며 많은 고객들의 감성을 만족시키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매년 가파르게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디자인 전문몰이라는 전문쇼핑영역을 만들었으며 그 중심에서 차별화된 상품소싱과 기획력있는 사이트 운영으로 벤치마킹 최우선의 사이트라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텐바이텐은 앞으로도 꾸준한 개선과 창의적인 발상으로 고객들의 감성쇼핑에 가장 뛰어난 조력자로 거듭날 것입니다.


2004년 8월 대학로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8개점의 매장을 중심으로 디자인상품의 오프라인 판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체계적인 운영방식으로 유사 매장과 확실한 경쟁우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텐바이텐 고객카드 운영을 통해 온라인과 연계한 통합 고객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앞으로 더 많은 곳에서 더 발전된 모습으로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006년 9월부터 시작한 제품 및 브랜드 개발사업은 머천다이징과 유통사업을 통해 얻은 시장에 대한 안목을 바탕으로, 고개에게 흥미, 재미, 신선함, 가치를 줄 수 있는 제품을 기획,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4종의 제품을 개발하였습니다.
아직까지는 초기단계로 시장의 반응을 파악하는 단계이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입니다.


2004년 5월 대학로 매장 확장과 함께 대학로점 3층에서 DIY 공예와 관련한 취미문화 강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문화센터와 차별화되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온라인을 통해 강좌를 신청,수료증 발급 없이 원하는 아이템만 단시간에 완성해갈 수 있는 일일 강좌를 위주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손으로 하는 재미, 함께 배우는 즐거움을 기본으로 ‘핑거스’는 더욱 다양한 방향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발맞추어 나갈 것입니다.